원하면 이루어진다!

12년 전 어느 날이었습니다. 나는 꿈속에서 JYP엔터테이먼트 박진영 대표를 만났습니다. 그는 나의 재능을 사고 싶다면서, 먼저 계약금으로 람보르기니 오픈카를 준비했다고 했습니다. 그러고는 자동차 키와 함께 창밖에 세워둔 노란색 람보르기니를 보여주더군요. 그러자 꿈속의 나는 대번에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 이건 사람들 눈에 너무 띄는데. 그리고 저런 차를 끌고 다니려면 유지비가 꽤 비싸겠는걸…….”
잠깐 고심하던 나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저의 재능을 인정해주시는 건 고맙지만, 전 아직 준비가 되어 있지 않네요.”
그러자 박 대표는 웃으면서, 기다리고 있을 테니 언제든지 준비가 되면 연락을 달라며 자동차 키를 흔들어 보였습니다.

나는 꿈에서 깨자마자 후회했습니다.
‘내가 왜 그런 말을 했을까? 그토록 바라던 외제 스포츠카! 그토록 바라던 성공! 왜 선뜻 받지 못하고 거절을 했을까?’

너무나 억울했지요. 그러나 꿈속의 일인 것을…. 나도 나를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잠재의식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그때부터입니다.
‘또다시 그런 꿈을 꾸게 되면 절대 거절하지 않으리라! 아주 흔쾌히 제안을 받아주리라.’

나는 나의 잠재의식을 들여다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나는 성공할 거야!’
‘나는 유명해지고 싶어!’
‘나는 부자가 될 거야!’

이렇게 수없이 생각하고 노트에 적고 말로도 했는데, 내 잠재의식 어딘가에 받아들이지 못하는 벽 같은 것이 있었습니다. 스스로 한계를 두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최면을 받아볼까?’
‘어디로 가야 스승님을 만날까?’
잠재의식을 들여다보고 싶다는 생각. 그 생각 하나로부터 시작된 나의 여정.
그 길에서 스승을 만나고, 파트너를 만나고, 행복을 만나고, 성공을 만나고, 결국 나를 만났습니다.
내 잠재의식과의 만남, 내면의 나와의 만남.

오키나와, 하와이, 발리를 오가면서 배우고 스스로에게 적용해 보면서 깨지고 깨닫고, 다시 깨지고 깨닫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이 사실을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역시나 아주 짧은 기간에 기적 같은 일들을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원하던 것이 일주일 만에 이루어졌다는 사람도 있고, 한 달 만에, 석 달 만에 이루어졌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것은 끌어당김의 법칙을 내 편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씨크릿>>이라는 책이 서점가를 휩쓸면서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게 된 끌어당김의 법칙! 이 법칙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아주 강력한 법칙이며, 우리가 의식을 하든, 못하든 지금 이 순간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면 누구나 아래로 떨어지듯이, 누구든 이 강력한 끌어당김의 법칙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강렬하게 원하면 이루어진다!’
‘생각하면 이루어진다!’
‘노트에 쓰기만 해도 이루어진다!’

모두 맞는 말입니다. 인간은 생각한 것을 현실로 창조해낼 수 있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노트에 쓰고 이미지화하는 분, 의식 차원에서 성공을 바라고, 행복하기를 바라며, 풍요롭게 살기를 바라면서 애쓰는 분, 그럼에도 현실이 좀처럼 변하지 않는 분, 잘되다가도 제자리로 돌아오는 분을 위한 책입니다.

끌어당김은 아주 단순합니다. 내면의 나와 연결되어 힘들게 애쓰지 않고도 기분 좋게 흘러간다면 내가원하는 것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의식 차원이 아니라 잠재의식 차원에서 끌어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끌어당김이 안 되는 사람은 의식(생각) 차원에서 하기 때문입니다. 생각은 원하지만, 잠재의식에서 그것을 받아들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내면의 나를 만나고 잠재의식을 내편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답게 행복하게 풍요로움을 끌어올 수 있게 되었듯이, 여기서 소개하는 이론과 훈련 방법으로 많은 사람의 인생이 행복하고 풍요롭게 변했듯이, 이제 당신도 내면의 자신과 소통하면서, 원하는 인생을 창조해나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 책이 그런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나는 똑똑한 것이 아니라 단지 문제와 씨름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질 뿐이다. 독서는 그 시작이다.” – Albert Einstein.